하네다 공항-이시가키 공항 약 3시간
간사이 공항-이시가키 공항 약 2시간 30분
경유편 : 나하 공항-이시가키 공항 약 1시간

먼저 비행기를 타고 이시가키 섬으로다케토미 마을의 각 섬으로 가기 위해서는 이시가키 섬이 출입구가 됩니다. 2013년 3월에 이시가키 공항이 확장 오픈한 이래, 이시가키와 주요 도시 간에 직항편이 두드러지게 늘어나 다케토미 마을에도 쉽게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이시가키-나하 간 편수도 매우 많으므로, 전국 각 도시에서 취항하고 있는 나하행 비행편을 이용해서 나하 경유로 이시가키에 들어가는 것도 편리합니다. 또한, 국제선은 대만 타이페이 도원 국제공항에서 중화항공이 주 2편의 정기 임시편을 운항하고 있습니다.

공항에서 리토터미널로이시가키 공항에서 버스, 택시를 이용 합니다.
•택시 약 3,000엔 (약30분)
•버스 540엔 (40~50분) 아즈마운유

石垣港 離島ターミナル

각 섬에는 이시가키항 리토터미널에서 배로 건너갑니다

각 섬에는 이시가키항 리토터미널에서 배로 건너갑니다. 터미널 안의 각 선박회사 창구에서 승선권을 구입. 리토터미널은 여행사 안내 창구도 잘 갖춰져 있어 섬에서 즐기는 방법을 제안해줍니다.

고속페리 요금, 시간표 등의 상세는 각 선박회사 웹사이트로 문의고속페리 요금, 시간표 등의 상세는 각 선박회사 웹사이트로 문의
안에이 관광 야에야마 관광페리 이시가키 섬 드림관광

다케토미 섬이시가키항 리토터미널에서 고속선으로 10분.

항구에서 마을이나 해변으로 가는 버스가 운행되고 있습니다. 섬 안에 관광버스도 운행되고 있습니다. 섬을 구석구석 둘러보려면 자전거 대여를 추천합니다.

이리오모테 섬이사가키항 리토터미널에서 이리오모테 섬 우에하라항(서부)까지 고속선으로 약 40분.

악천후로 우에하라 항으로 가는 배가 결항할 경우, 오하라 항에 들어가서 세부(서부) 지구까지는 버스 이동이 될 수도 있습니다. 섬 안에서는 렌터카, 스쿠터 렌탈, 노선버스, 택시로 이동. 버스투어도 운영 중. 택시는 호출 필요. (전세 택시 있음)

고하마 섬이시가키항 리토터미널에서 고속선으로 약 25분.

대여 자전거로 느긋하게 돌아볼 수 있습니다. 기복이 있기 때문에 체력에 자신이 없으신 분은 렌터카, 스쿠터 렌트 이용을 추천합니다. 섬의 볼거리를 돌아보는 관광버스도 운행하고 있습니다.

하테루마 섬이시가키항 리토터미널에서 고속선으로 약 60분.

대여 자전거로 느긋하게 돌아볼 수 있습니다. 기복이 있기 때문에 체력에 자신이 없으신 분은 렌터카, 스쿠터 렌트 이용을 추천합니다. 섬 안에 관광버스도 운행하고 있습니다.

※하테루마 간 항로는 악천후 또는 파도가 높은 날은 페리가 결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구로시마이사가키항 리토터미널에서 고속선으로 약 25분.

기복이 작고 평탄한 섬입니다. 대여 자전거와 오토바이로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
하토마 섬이시가키항 리토터미널에서 고속선으로 약 40분.

보로도 충분히 돌아볼 수 있는 크기입니다. 대여 자전거 있음. 마을 밖에는 길이 포장되지 않았으므로, 자전거는 조심해서 운전해주십시오.

아라구수쿠 섬이시가키항 리토터미널에서 고속선으로 60분.

아라구수쿠 섬에 가는 정기선은 없으니, 스노클링 투어 등을 위한 배를 이용해주십시오. 섬은 도보로도 충분히 돌아볼 수 있는 크기입니다.

카야마 섬 

도보로도 충분히 돌아볼 수 있는 크기입니다. 가야마 섬에 가는 정기선은 없습니다. 고하마 섬에서 나룻배를 타거나, 스노클링 투어용 배를 이용해주십시오.

유부 섬

오하라 항에서 달구지로 약 20분. 이리오모테 섬의 대안에 있으며, 물소 달구지를 타고 건너갈 수 있습니다. 섬 안은 아열대 식물원으로 되어 있습니다.

섬에 가려면
Return to Top